◆아름다운 그녀 머슬마니아 이연화 프로필
지난 4월 머슬마니아에서 1위를 차지한 머슬퀸 이연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만큼 이연화 그녀의 이력에 대해서도 많은 화제를 낳기도 하였습니다. 먼저 이연화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6세이다.
그녀의 사진이나 영상에서 보면 키도 상당히 큰 것 같은데 실제 174cm의 원칠한 키를 자랑하고 있고 몸무게는 51kg입니다. 미모만큼이나 몸매 비율도 좋아 팔등신이란 말을 이런 분한테 써야 될 것 같네요.
경희대 예술학과를 나온 이연화의 원래 직업은 디자이너입니다. 재학중일때는 4년 연속으로 수석을 차지하며 학생회장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아주 똑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임을 엿볼 수 있네요. 졸업이후에는 여러 회사의 디자인 업무를 맡아서 디자이너로서 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연화의 운동 동기가 사뭇 진지하게 들립니다. 그녀에게 갑작스레 돌발성 난청이라는 질환에 걸려 한쪽 청력을 상실했는데 거의 1년동안 4차례의 약물치료와 수술로 인해 무척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에 이연화는 굴하지 않고 돌발성 난청을 극복 하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디어 2017년 머슬마니아 패션모델부문 톨 1위와 그랑프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뒤이어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상반기 세계대회'에서는 패션모델 부분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아쉽게 파이널리스트에서 그랑프리를 놓고 경쟁을 펼쳤지만 그랑프리는 차지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우승 다음 레벨의 상을 차지하는 큰 성과를 올린것은 박수를 받을만 한 것 같네요
뒷얘기를 빌리자면 심사위원들은 이연화의 뛰어난 외모와 균형 잡힌 근육과 몸매 비율에 큰 점수를 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대회의 경우는 전 세계 각국에서 공인된 각종 머슬매니아 국가별 대회를 수상한 선수들만 참석하여 경쟁을 벌이는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대회인 만큼 경쟁도 상당히 치열하지요. 이에 이연화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우승자격을 획득하여 마이애미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였던 것입니다.
그 동안의 성향으로 보면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수상자 대부분은 보통 할리우드로 진출하거나 유명 모델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만큼 이연화 역시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되는 부분인데요. 이 후에도 이연화는 각종 화보 촬영과 방송출연(문제적남자 출연), 광고 촬영, 강연 등의 바쁜 일정들을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평소 그녀의 인스타그램의 일상속 사진들을 보더라도 아름다운 그녀의 수수함이 느껴집니다. 청각장애로 힘든시간을 보냈슴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환경을 멋지게 개척 해 나가고 있는 그녀에게 진심으로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더욱 빛나는 이연화 선수, 모델, 강사, 디자이너가 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그녀의 2017 머슬마니아 대회영상을 감상 해 보시길 바랍니다.
[공감꾹♥감사합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배경음악 3곡 모음(stand by your man, save the last dance for me, something in the rain) (0) | 2018.04.19 |
---|